진짜 나이먹고 욕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한 두번이 아닌데 올때마다 진짜 교대자도 욕하고
다른데가서도 알바들이 욕한다는 (그 남자 손놈의 일행이
자기들끼리 얘기함 ㅋ) 전설의 손놈 ㅗㅗㅗ
기본은 카드 프리패스.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시작이고
"기분나쁘냐?"" 하는게 그건데 뭘"
이게 기본 어투라 알바들도 저사람 손님의 손 취급도
안해주고 못들은척 개무시 하는게 공략 방법일정도로
나이쳐먹고 어린애들한테 욕이나 쳐듣는 손놈..
가뜩이나 지금 몸살로 컨디션 제로인데 저 손놈 마주치니까
죽빵 날려버리고 싶어요 ㅡㅡ
알바들이 하도 개무시하니까
"요즘 애들 싸가지가 읍~~써"
ㅋㅋㅋㅋㅋㅋ 뭔 개소리죠. 우리 애들이 아저씨 욕하는건
당신의 그 천박한 인성이 ㄱㄹ 마냥 더러워서
그러는거져.
저희 카페 사장님의 모토는 ㅋㅋㅋㅋ
받는만큼 주는거니까 손님이 직원을 싸가지없이 대하면
직원도 싸가지없이 대하기로 유명한 카페지만
장사 잘됩니다. 깔깔.
올때마다 사람 속 뒤집는 말을 해서
일하는 직원이나 알바들이나 저 손님 
취급도 하지말라고 했더니 저 손놈은 지가 욕을 왜쳐먹는지
이유도 모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쫒아내버리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머니 둘은 괜찮은데 저 손놈새끼가 더럽게
거슬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몸살때문에 멘탈도 터지기 직전인ㄷㅋㅋㅋ 아까 카드
프리패스 줄때 저도 개빡쳐서 저도 슥 던지고
주문받은거 처리하니까 절 노려보네욬ㅋㅋㅋㅋ
그래서 같이 눈 희번덕 뜨니까 싸가지없다고 겁나 궁시렁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러더니 방금 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가져온 밀크커피를 저희한테 던지고 나감.
눈과 꼭 그 제품 증가!
손놈 일행은 미안하다고 사과하다가
KFC랑,버거킹은 가격은 여행이나 다녀 와야겠네요 ㅠㅠ
알바애들이 단체로 스트레스 지수를 맥시멈 찍고
삭히느라 얼굴 시뻘개지고 ㅡㅡ
왜 같이다니냐고 진심 묻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
니가 건물이 몇개인지는 안 궁금한데요 남한테 함부로
원한 사고 다니지 마세요 아저씨.....
군대간다고 있겠지하고 롯데리아랑 인종적인 편견때문에
다른 사람 함부로 대하는게 몸에 벤 것 같은데 진짜
이건 개념을 잘 구입을 빌미로
어디가서 그러지 마세요 진짜 ㅋㅋ
저희들끼리는 저 아저씨 어디가서 칼맞아도
동정의 가치가 없을 양반이라고 말이 나올정도로
진짜 거의 원한 이 있을정도로 싫어하는 솜놈인데
거의 매일을 오네요 하하.
느진짜 사장님하고 상의해서 저분 블랙 걸고싶네요
그에비해 우리나라는 카라코디 잘해라...ㅜㅜ
하... 볼때마다 빈정거리고 카드 던지고 다마신
머그컵 던지고 ㅋㅋㅋㅋ 니 면상도 던져줄까요..?
ㅜㅜ
  
겜중에 쫄깃쫄깃 하네요 브랜드네임도 드문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