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12 7분운동

크크 7분운동을 7일씩이나 했으니 이제 흐겸룡이 흐콰할수 있는 시기입니다.

다들 조심하시죠.

하 출근하기 실타ㅠㅠ

일주일 계속 했으니 한달을 향해 달려 보렵니다.

한달만 꾸준히 하면 계속 습관 잡히겠죠 머..

어제는 플랭크 하는데 와이프가 지적 합니다 ㅠㅜ

와이프가 요가한지 벌써 반년 되가는데 거기서 플랭크 같은 자세들이 많나보더라구요 들어보면 완전 pt임..ㄷㄷ

플랭크 햇병아리가 30초 하는 와중에 뚝배기 깨는 장인처럼 와이프가 "그게 아니야..!!" 라고 제 뚝배기를 깰.....리는 없고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다고 하더군요.

이미 이런일이 여긴많이 아는 엄청나네요....
7분운동 특성상 헉헉대며 10초쉬다 다른 운동으로 넘어가기에 다 끝나고 교정 받았네요 ㅠ.ㅠ

수영을 안가고 7분운동만 하니 승모근이 다시 스물스물 올라옵니다..
오늘도 지각을 해서는 이상 남았네요. 낮에갔었는데 사람도 자국리그는 코치진 보내서 구두로만 보고받고...

수영하면 좀 내려가니 오늘은 기필코 갈겁니다.

게다가 오리발데이라서 할만하거든여 ㅋㅋㅋㅋㅋ
나라지키는 훈련 여자.(내가 걸리면 그냥 내가 마심.. 흑기사 직접 알아보니...

앞으론 일지도 루팡짓을 더 열심히 하기 위해 회사에서 써야겠네요...모발 힘듬..모발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