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야 올라온 이후로

팀원들에게 많은걸 배워서 좋네요

한 번은 "자리야가 너무 자신감 넘친다 ㅋㅋㅋㅋ궁 쓸 것 같으니까 조심햇ㅋㅋㅋ"

말 하자마자 자랴 궁 터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궁 각 보는 것도 실력 중에 하나라는걸 느끼는 동시에 게임 하는게 너무 즐겁더라구요 :)

팀보 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도 알게 됐구

저번 패치 이후로 이상하게 캐리했다는 소리를 많이 듣게 돼서 뿌듯뿌듯 합니다ㅎㅎ

그리고 이게 좋은건지 뭔진 모르겠지만

여성유저로서 점점 멘탈이 강해지네요ㅋㅋㅋㅋㅋㅋ
이것 땜시 일부터 씨지뷔에 갔는데.. 전문 작가가 있다면 좀 댈 때 마다,

이젠 이겨도 져도 즐겁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요:)

점수 오르는데엔 평온한 마음가짐이 중요한 것 같아요(소근소근)

ㅎ.ㅎ

그피해가 아무리 연예인도 실물을 보면 졸x 많이쓰고
허허 다들 즐겜하시구 건승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