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에게 수제향수를 선물받았어요. 핑크! 라벤더!

오늘 택배로 향수를 받았어요.
친구는 조향사에요.
마음이 항상 프로수준으로 불편하고
잠을 잘 못자는 저를 위해 조향을 해주었어요.

라벤더의 효능
1. 피부질환 완화
-전 피부가 좋습니다.
2. 방충 효과
-모기 너무 싫어합니다.
3. 진통 효과
-요즘 배그하느라 목이랑 손목이 아파요. 잘됬네요.
4. 고혈압 완화
-배그에서 삼토바이 뒤집어졌을때 저를 진정시켜줄거같아요.
5. 신경안정 효과
-배그하다 핵을 만났을 때 저의 마음을 편하게 해줄 거같습니다.

수제 향수는 처음인데 향이 무척 마음에 드네요
주로 시트러스향을 좋아하고 즐겨쓰는 저에게
라벤더향은 다소 여성스러운 향이지만
집에서 디퓨저로 쓰기에는 딱 좋네요.
이제는 배틀그라운드 할 때 마우스 키보드 쾅쾅
하지만 토익 오토바이가못갈듯 ㅠ
제 머리털 쥐어뜯고 청소기 돌릴 일이 적어질거같아요.

구성도 예쁘네요
제가 친구로 하루이틀 유머같지도않네요...
향수 꽂히면 하나만 쓰큰 평범한 취향의 남자라
하고잇다는데 이건뭐~~ 잡혀서 지역 사투리는 형이 어쩌구.. 내 반은요..
디퓨저가 익숙하지 않지만 이런 선물은 역시나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