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미각이 예민한거죠?

어렸을 땐 야채 진짜 못 먹었어요
지금은 엄청 좋아하는데 초등학교 2학년 때까지
토마토 먹으면 올리고
팥이나 그냥 반찬도 잘 안 먹어서 피자. 붕어빵 사오면
밀가루 부분만 먹었어요ㅋㅋㅋ
초등학교 저학년 때까지..  근데 이상하게
해산물을 엄청 좋아했어요 지금도 그런데 어릴 때부터
해산물은 가리는 거 없이 다 좋아해요
반찬도 밥 한 숟갈 먹을 때 한 종류만 먹었는데
급식을 너무 늦게 먹어서 친구 보고 여러 종류 같이
먹는 걸 알고.. 지금20대인데 야채랑 잘 먹는데
단 것도 너무 달면 못 먹어요 콜라는 잘 못 마시고
드럽네요....... 전 할아버지께서 눈을 글을 보고
다른 주스도 마시고 싶으면 물 섞어서 마셔요
맨날 밥 먹을 때 혼나서 힘들었는데 미각이 예민해서
그랬던 건가란 생각이 많이 들어서요